ZIPSA의 하루보내기

성수동 숯불 닭구이 닭갈비 팔각형 불판집 '팔각도'_솔직후기 #내돈내산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성수동 숯불 닭구이 닭갈비 팔각형 불판집 '팔각도'_솔직후기 #내돈내산

ZIPSA 2023. 1. 24. 22:01

성수동 숯불 닭구이 닭갈비 팔각형 불판집 '팔각도'_솔직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벌써 2023년 설날이 지나갔네요 ㅎㅎ

오늘은 마지막 연휴예요~

올해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오늘의 글은 성수동에 있는 '팔각도'라는 식당이예요.

#성수동 팔각도

여기는 이름이 팔각도인 이유는 불판이 팔각형이라서 팔각도래요~

불에 닭갈비를 구워먹는 식당입니다.

#팔각도

업체 사진을 가져왔어요.

이날 하이볼을 먹고 ㅎㅎ 회사에서 간건데, 깜빡하고 배경을 안찍었어요.

업체 사진이니까 참고하세요 :>

일단 팔각도 성수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꼭 체크하고 방문하시길~

보통은 오후2시30분~오후4시30분이 브레이크 타임이래요.

저는 회사에서 회식겸해서 방문했어요~

#팔각도 메뉴

닭 숯불구이 전문점 답게 메뉴판이 이렇게 있어요.

부위별로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팔각도 성수점

내부는 많이 크지도 작지도 않습니다.

근데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자리가 부족할수도 있을거같아요.

저는 12월 연말에 점심시간에 갔는데, 이사진은 브레이크타임 다와서 일어나면서 찍었어요.

처음에 숯불닭갈비를 시켰어요 :)

이렇게 2인분이었던거 같아요!! 따로 준비되고, 직원분이 세팅을 해줍니다.

기본 세팅인데, 뭔가 푸짐한 느낌이죠!?!?

장아찌도 많고, 소스도 여러가지라서 입맛에 맞게 취향껏 골라서 먹으면 되서 좋더라고요.

#성수 팔각도
#성수 팔각도

콘치즈는 제가 먹고 싶어서 시켜주셨어요 캬캬

저는 콘치즈 킬러~!!!

와.. 근데 너무 잘어울려요!!!

#팔각도 관자

이건 가운데 보시면 관자를 추가로 시켰을때 찍은거예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팔각도 닭갈비

 

이건 너무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맥주병따는거 같은데 ㅎㅎ 콜라나 병음료를 따는거예요~

망치인데 ㅋㅋ 너무 귀엽죠??

#팔각도 성수점

테이블에 환풍기둥에 붙어있더라고요 ㅋㅋㅋ

음식 기다리면서 찍었다는...

 

그리고 사장님이 시켜주신 하이볼...

아니 끝없이 들어가던 하이볼 ㅋㅋㅋ

얼그레이하이볼 왜케 맛있나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먹고싶으면 더 시켜먹으시라던 우리사장님 ㅋㅋㅋㅋ

#팔각도 하이볼

하이볼 너무 맛있어서... 계속시켰어요...

쭉쭉쭉~

사장님은 차를 가져오셔서 ㅎㅎ 콜라드셨지만..

열심히 마셨습니당 ㅋㅋ 너무 달달 깔끔..그자체....

#얼그레이하이볼
#팔각도 하이볼

다른 하이볼은 눈에 안들어와요 ㅠㅠ

#팔각도 고추장닭갈비

이건 먹다가 고추장닭갈비로 변경하고 불판도 바꿔주셨어요~

양념이라서 불판 자체가 다르더라고요.

한참 먹다가 볶음밥 2인분 시켰어요 ㅎㅎ

저희 회식은 코스로 ㅋㅋㅋㅋ 이것저것 다 시켜먹습니다.

#팔각도 볶음밥

자체에 열판이라서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맛있으면 0칼로리.. 연말에는 다이어트 No..!!!!!

그냥 냠냠 ㅋㅋㅋ

 

그리고 저 너무 할말하않....

해물라면이예요.

새우랑 게가 통째로 들어간 해물라면인데요.

이거 이렇게 시키고 못먹고 나왔어요...

#팔각도 해물라면

처음에 제가 말씀드렸듯이 여기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그랬죠??

저희가 한시쯤? 도착했는데 ㅠㅠ

한참 먹고 있는데.. 직원분이 자꾸 브레이크타임 다되어간다고..

아니 저희 그 시간 알고 있는데 자꾸 자꾸 나가라는듯이 말씀하시더라고요.

아 물론, 맞춰서 나가면 저희때문에 치우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건 이해합니다만,

먹고 있는데 옆에 와서 계속 곧있으면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메뉴 추가할때부터 1시50분인가부터 계속 그러시더라고요.

 

저는 음식을 빨리 먹지는 못해도 많이 먹을수있어요..

근데, 자꾸 재촉하시니까 이것 뭐 ㅋㅋㅋㅋ

나가라고 말씀하시는듯....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진짜 다시는 가기 싫어지는 곳이예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으나 서비스부분이 요즘은 따라가주지못하면 안되잖아요!?!?

 

저는 회사에서 갔지만, 사장님이 내셨지만 영 기분이~~

저 해물라면은 사진으로 ㅋㅋㅋ 먹어야지 ㅋㅋ 냠냠

다시는 안갈거 같지만 음식은 맛있었던곳 '팔각도' 성수점 후기였습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2023년에도 기쁘고 좋은일만 넘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한 후기로 여행다니고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