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답 프로포즈 파티룸으로 완벽하게 성공하기 :D #내돈내산 #서울답프로포즈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답 프로포즈 파티룸으로 완벽하게 성공하기 :D #내돈내산 #서울답프로포즈

ZIPSA 2023. 8. 11. 00:14

답 프로포즈 파티룸으로 완벽하게 성공하기 :D #내돈내산 #서울답프로포즈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쓰는 글에 최근에 제가 이용한 파티룸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약 4월인가? 금손이가 저에게 프로포즈를 했는데,

몰래 준비하다가 곧 같이 살게 될거 같아서 살기전에 얼른

서프라이즈로 진행시켰습니다.

요즘은 답프로포즈를 하는 분들이 많아서 호텔에서도

돈만 주면 다 가능한세상~

근데, 저한테는 조금 금액이 부담스럽더라고요.

꽃장식만 약 40만원..정도..?

네이버에서 검색하다가 찾게 된 파티룸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답프로포즈

일단 열심히 찾다가 네이버에서 우연히 발견한 업체인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amontt

 

아몽뜨 스튜디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중한 순간을 위한 공간, 한강뷰 스튜디오 아몽뜨 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아몽뜨 스튜디오라는 곳인데요.

원래는 브라이덜샤워랑 프로포즈 파티룸을 메인으로 하던곳이더라구요.

저는 답프로포즈를 해야해서 그냥 꾸며만 지면 제가 가렌더랑 맞춰서 해볼라고 했습니다.

근데, 여기 진짜 원하는대로 사장님이 다 맞춰주십니다.

너무 찐감동!!!!

제가 갑자기 예약하고, 삼사일정도 밖에 안남았는데,

준비를 싹다 해주셨습니다.ㅠㅠ

#답프로포즈

문구도 ㅠㅠ 준비해주신다고 하고, 진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여기 사장님 진짜 찐으로 준비해주십니다. ㅎㅎㅎ

#브라이덜샤워 파티룸

일단, 예약을 하면 문자가 오고, 예약 당일 오전 8시인가?

찾아오는길, 체크인 방법등 진짜 자세하게 안내가 옵니다.

전혀 어렵지않습니다.

 

이건 체크인 안내를 따라 가면 있는 주머니인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체크인안내에 따라서 들어갔더니..

이게뭐람...

진짜 너무 찐 감동했습니다.

내가 준비하고 내가 놀란 그런 ㅋㅋㅋ 

#답프로포즈

저는 주말에 오후 타임을 대여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꽃길 깔아 두겠다고 하셨는데, 이거 그냥 바로 같이 들어와도 되겠더라고요..

깜짝 파티룸으로 딱이야!!!!

#답프로포즈

이날, 비가 갑자기 엄청오더라고요.

앞이 안보일정도로 ㅋㅋㅋ

금손이 기다리면서 혼자 시간 보내는데,

비올때 창밖을 보고 있는데 운치있고,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답프로포즈

여기 사진 촬영 좋아하시는 분들도 너무 좋겠더라고요.

반사판도 있고, 블루투스 리모콘도 있어요.

삼각대도 있고, 저는 이용 안했지만, 폴라로이드 10장도 준비되어있었어요!!

 

금손이한테는 친구들이랑 브라이덜샤워한다고 했기에

혼자서 몇시간동안 금손이가 오길 기다렸어요~

근데, 기다리는 내내 즐겁더라고요.

깜짝 놀래킬 생각하니까 ㅎㅎㅎ

얼른오길 바라며 긴장되었어요!

#답프로포즈하기
#답프로포즈
#답프로포즈하기

결과적으로는 가족이랑 오리백숙을 야무지게 저녁으로 먹고온 금손이ㅋㅋㅋㅋ

 

진짜, 서프라이즈~ 대성공!!!

#답프로포즈

일단, 어느정도 꾸며져있어서 쉽게 준비했습니다.

제가 선물만 준비하면 되는거라서ㅎㅎㅎ 진열하고 기다리면 끝!!!

드레스도 있었는데, 저는 따로 안입었어요~

금손이는 깜짝 선물에 눙물 보였습니다.

 

호텔이나 이런곳은 꽃장식만 30~50만원정도라는데,

여기는 파티룸으로 평일 주말 시간에 따라서 다르지만,

주말에 비싸도 10만원중반?대에 가능합니다~!!

그때그때 이벤트하는게 달라서 잘 이용하면, 진짜 개이득!!!!!

 

평일은 좀더 저렴해서 시간만 낼수있다면, 평일도 괜찮을거같아요 ㅎㅎㅎ

브라이덜샤워도 많이들 이용하고, 프로포즈로도 많이들 이용하니까 걱정마세요~!!!!!!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진짜 진심이라서 너무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네이버에 '아몽뜨스튜디오' 라고 검색해보세요!!!

링크는 글 상단에 넣어놨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거리 만들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

다들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또다른 후기로 올께요!!!

 

결혼준비에 바쁜 집사고 싶은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