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경기도 안산 대부도 서울 근교 여행 맛집 - 16호 원조 할머니 손칼국수 본문

여행 일기_국내/서울,경기도

경기도 안산 대부도 서울 근교 여행 맛집 - 16호 원조 할머니 손칼국수

ZIPSA 2022. 9. 5. 22:39

경기도 안산 대부도 서울 근교 여행 맛집 - 16호 원조 할머니 손칼국수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얼마전 제가 다녀온 장소인데요~

저는 제부도를 다녀왔는데,

아침에 칼국수가 너무 땡겨서 검색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지금 태풍이 올라오고있다고하니,

다들 무사하시길 ㅠㅠ

#대부도 맛집

제부도를 놀러갔다가

차로 40분정도를 달려서 간곳!!

물론, 저도 블로거들의 글을 보고

맛집 같아!!!라고 판단하여 간 식당입니다.

일단, 위치는 경기도 안산, 대부도 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변이 무지무지 엄청엄청 혼잡합니다.

가실때 헷갈리지 않게 잘 찾아가세요 ㅎㅎ

#대부도 칼국수 맛집

일단, 주차는 위치가 대부도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넉넉합니다.

식당 바로 앞에도 댈수있고,

해당사진 기준으로 왼쪽에 공터가 있는데

거기에 전부 주차할수있어요~!!

솔직히 그냥 글만 보고 무작정 간거라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는데,

아니 사람이 왜이렇게 많나요!?!?!?

저도 갔을때 대기가 12번인가??

내부는 순환이 꽤나 잘 되는 정도였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는 못찍었네요 ㅠㅠ

#대부도 칼국수맛집
#대부도 칼국수 맛집

일단, 이렇게 내부가 북적북적합니다.

그리고 여기 김치를 직접 담근하고 하네요 ㅎㅎ

역시 맛집인가!?!?!

아니 김치 왜케 맛있냐고...

#16호원조할머니칼국수 메뉴

여기 칼국수는 일단 세가지 정도 됩니다.

저랑 금손이는 놀러 왔다 온것이기에

돈을 아끼지 않았어요 ㅎㅎ

둘이 먹는거에는 아끼지말자는 생각입니다.

이왕먹는거 맛난거 내가 블로그에서 본거 먹자!!!!

저희는 황제 해물바다 칼국수 (소)를 시켰어요!!!!

둘이가면 조금 부담이 되지만,

셋이나 넷 다섯이면 

조금 부담이 줄어드는거같아요!!!

 

막걸리는 먹을 수 있는 만큼 무제한 :>

#대부도 막걸리 무제한 칼국수집

아니 ㅋㅋㅋ

ZIPSA는 막걸리 애호가인데요..

이게뭔가요!?!?!?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선택 이유도 있음)

#대부도 막걸리무제한

ㅋㅋㅋㅋ 금손이는 운전을 해야해서

ZIPSA만 열심히 마셨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

내스타일....

낮술 먹고 있는데 엄빠한테 전화온건 안비밀..헿

엄마 옆에 있었으면 등짝스메싱이었을듯...ㅋㅋㅋㅋ

무제한이지만,먹을만큼만!!!

집에 갈수있는 만큼만 마십시다. ㅋㅋ

 

막걸리 너무 사랑한다.

이렇게 열무김치에 ㅋㅋㅋㅋ 막걸리를 먹다보니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어요!!!

#대부도 칼국수맛집

나왔는데...

나왔는데!!!

이게 뭐지!?!?!?

뭐가 이렇게 신선하지!?!?!??

#경기도 칼국수 맛집

귀엽게 테이블마다

모래시계가 있더라고요~

근데 별 의미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바빠서 직원들 안내는 없고,

그래도 ㅋㅋㅋ 칼국수는 눈으로 보면 

다 익은게 보여서

그래도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솔직히 신선정도는 별 기대 안하긴했는데..

여러분 이게 뭔가요 ㅋㅋㅋㅋ

영상을 안찍을수없는...

#대부도 칼국수맛집

진짜 2인분에 4만원이 안아까운곳..

저는 또갈거같아요!!!!

제발 이런 맛집은 비싸도 좋으니

맛과 비주얼이 안바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건 다 익고 먹기 직전에 찍은 영상인데요 ㅎㅎ

방향이 이상하지만,

보실분들만 보세용~

#대부도 칼국수 맛집

아니 이정도면 금액 비싼거 아닌거같은데!?!?

국물 뭔데..

맛 뭔데...

김치랑 조합 뭔데..

막걸리랑 조합은 뭔데...

나중에 차 안가지고 금손이랑

주변에 숙소잡고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1박2일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 칼국수집에서 밥먹을때 제일 즐거웠고,

기억에 남았어요~

#대부도 칼국수맛집

잘먹었습니다!!!!!

태풍이 올라오고있다는데

다들 조심하시고,

별일 없이 지나가길!!!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투척~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

하트나 구독은 글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글쓰고 여행다니는 여자 ZIPSA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