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3 태안여행] 당진 아미미술관 재방문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Day3 태안여행] 당진 아미미술관 재방문

ZIPSA 2020. 8. 25. 11:41

[Day3 태안여행] 당진 아미미술관 재방문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 

제가 2박 3일 태안여행을 다녀오면서 3일째 되는 날에는 태안에서 가까워서 차로 가기 좋은 당진을 다녀왔어요~!!!!

솔직히 태안은 3일동안 내내 볼게 많은 곳은 아니라서 ㅎㅎ 보통 1박 2일로도 많이 가시는데요~

저는 어쩌다 보니 2박3일동안 가게 되어서 ㅎㅎ 3일 차에는 서울로 오기 전에 당진으로 갔어요!!!

 

저처럼 일정이 긴 분들은 다른 가까운 지역을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아미미술관은 약 2년 전에도 다녀왔는데요~!!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거 같습니다 ㅠㅠ

특히, 이런 더운 날에.. 실내 미술관이 짱이죠...

크진 않지만, 그래도 사진 찍고 놀기에는 좋은 장소입니다~

 

 

#당진여행, #아미미술관

 

 

아미미술관에서 매표소를 지나면 바로 보이는 간판 같지만, 저 초록 덩굴이 얼마나 자라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 메인 간판입니다!!! 가는 분들은 제일 처음에 만나는 공간이에요~!!!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화장실은 이 간판 기준 >> 바로 옆에 있습니다 :)

 

 

 

#당진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아미미술관 매표소부터 보여드릴게요~!!!

금액은 성인 6천원이었던 거 같아요~ 솔직히 6천원치고는 전시물이 작긴 하지만, 그래도 가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해요~

코로나 때문에 방명록도 작성했던 거 같은데? 체온도 측정하고 ㅎㅎ 

주차장은 작지 않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면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두 번 방문했는데 두 번 다 주차장이 부족하다고는 생각 못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역시 이 날도 더웠기 때문에 바로 실내로 들어갑니다~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일단.. 여기는 진짜 미술관처럼 작품이 전시되어있는데요~

음.... 저는 예술가가 아니라서 그런지.... 솔직히 예술의 세계는 이해가 힘들더라고요 하하하하핳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이게 보이면 사진 찍기 좋은 전시물들이 많이 보입니다 ㅎㅎ

근데, 2년 전이랑 여기 복도는 분위기가 비슷해요~!!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이런 조형물?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ㅎ

이런 게 많아서 사진 찍고 놀기엔 좋지만 생각보다는 공간이 작습니다~

저 갔을 때도 오신 분들이 금액이 고는 너무 공간이 작고 볼게 별로 없다는 어른분들이 계셨거든요~

근데 그 말에는 동의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이렇게 의자가 나란히 있는데 ㅎㅎ 여기서 저희도 커플사진 많이 찍었어요~

2년 전에 찍은 커플사진이랑 자세 같게 해서 찍었는데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약간 랜드마크처럼? 그런 책걸상입니다 ㅎㅎ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폐교를 미술관으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학교 분위기라 뭔가 새롭기도 하면서도 데이트에도 딱인 미술관입니다 :)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야외 운동장 쪽엔 2년 전에 없던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근데 들어가 보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그냥 카페인 거 같아요~!!!!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커플여행

 

 

뒷길도 있는데요~ 뭔가 바뀐 듯 안 바뀐 듯한듯한 아미미술관~!!!

안 가보신 분들에게 추천!! 한 번쯤은 가보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커플로도 좋고 단체로도 가면 사진 찍기 좋아서 ㅎㅎㅎㅎ 실내 데이트로 딱 인장 소입니다~!!

 

 

#아미미술관, #당진여행, #사진찍기 좋은 미술관

 

 

내부엔 활용만 잘하면 사진 찍기 좋으니 ^^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ㅠㅠ 실내에선 마스크 착용!!! 기본 매너입니다 ㅠㅠ

코로나가 없어질 때까지 다들 파이팅입니다~!!!!

 

당진 여행 시 한 번쯤은 들려도 좋은 장소!!!! 

그럼 다음 여행 이야기로 올게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