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태안여행 횟집추천!! 만리포해수욕장 횟집맛집 추천!! [두번째방문]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태안여행 횟집추천!! 만리포해수욕장 횟집맛집 추천!! [두번째방문]

ZIPSA 2020. 9. 29. 11:09

태안여행 횟집추천!! 만리포해수욕장 횟집맛집 추천!! [두번째방문]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요즘 날도 선선한데 ㅠㅠ 집에만 있으려니 너무 심심하고, 놀러가고 싶고 하는 날씨네요 ㅠㅠ

날이 너무 좋은데 ㅠㅠㅠ 이놈에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방콕중입니다 ㅠㅠㅠ

 

오늘은 제가 지난번 여름 태안여행에서 또 방문했던 만리포해수욕장에 있는 횟집을 주제로 왔습니다~!!!!

2월에 가고, 이번 8월에 한번더 갔는데요~!!!!

진짜 여긴 ㅠㅠ 태안 가면 무조건 가야하는 맛집입니다!!!

우연히 알게 되어서 지난번에 갔던 멤버대로 또 갔는데요 ㅎㅎㅎㅎ

여긴 해물칼국수가 리얼 맛집..ㅠㅠ

바로바로 만리포해수욕장 완전 구석에 있는!! "너울횟집"입니다!!!

#만리포해수욕장

이 사진은 지난 2월에 방문했을때, 저녁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예요 ㅎㅎ

근데 ㅠㅠ 이번에도 너울횟집 외부를 못찍었어요 ㅠㅠ 또깜빡했어요 핳

#너울횟집

비록 차로 들어가야 갈수있고, 걸어가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ㅎㅎㅎ

너울횟집에서 보이는 바다 풍경이예요~

#만리포해수욕장맛집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저 빨간 등대 있는곳 앞이 너울횟집인데요~

솔직히 만리포에서 다른 횟집 갔는데, 거긴 글도 안썼어요 ㅎㅎㅎㅎ

#만리포해수욕장횟집맛집

이건 이번 8월에 갔을때 사진이예요 ㅎㅎㅎ 

진짜 날씨좋죠 ㅠㅠ??

그럼!!! 너울횟집 해물칼국수 사진 보여드릴께요!!!!

너울횟집은 약간 야외여서 ㅎㅎㅎ 너무 더울땐, 에어컨은 기대하시면 안되요!!!!

ㅎ.ㅎ 그렇지만, 저희도 먹으면서 에어컨없어도 너무 맛있어서 ㅎㅎㅎ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하면서 먹었어요!!!!!!!

#너울횟집해물칼국수

이게 해물칼국수 ㅎㅎ 3인분입니다!!!

완전 큰 그릇에 나오는데 ㅠㅠ 해물 장난아니죠ㅠㅠ???

이 사진은 2월에 간 해물칼국수사진이고요~

#너울횟집해물칼국수

이건 이번에 8월에갔을때 찍은 4인분 해물칼국수입니다 ㅎㅎㅎ

겨울에 가야 진짜 조개 많이 주는거같긴하지만 !!!!!!!!!!!!!!!!!

맛은... 역시나 끝내줍니다 ㅠㅠㅠ

만리포가면 저긴 꼭 코스로 가야되요~!!!

 

금액은 1인분에 만원입니다 :)

#너울횟집

여긴 ㅎㅎㅎ 밑반찬이 이게 다예요!!

근데.... 3가지다 너무맛있다는.....ㅎ

먹고 조금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헿헤헤헤

진짜 간단한데 맛있는거만 주는 해물칼국수집입니다 ㅎㅎ

만리포 해수욕장 하는분들!!! 여기 꼭 가서 해물칼국수 드세요 !!!!!!!!!!!!!!!!!

저희도 이번엔 두번째 갔지만, 역시나!! 만리포해수욕장가면 꼭 가야할곳이라고 했어요 ㅎㅎㅎ

가서 또 먹고싶다는.....ㅎㅎㅎ

 

면추가도 있고, 밥추가도 있으니 !! 부족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해수욕장에서 조금 떨어져있다는 단점 말고는 ㅎㅎㅎ 꼭가야하는!!! 횟집!!! 맛집!!!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여행다니는걸 즐기고 좋아하는 ZIPSA였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ㅎ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