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Day3 태안여행] 당진 예쁜신상카페 식스어클락(서해대교뷰맛집)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Day3 태안여행] 당진 예쁜신상카페 식스어클락(서해대교뷰맛집)

ZIPSA 2020. 8. 26. 11:06

[Day3 태안여행] 당진 예쁜신상카페 식스어클락(서해대교뷰맛집)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지난번엔 당진 아미미술관 관련해서 글을 썼는데요~!!!

이번엔 아미미술관 갔다가 서울방향으로 가는 길에 있는 서해대교가 보이는 식스어클락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당진 식스어클락, #당진서해대교카페

 

식스어클락카페는 새로 생긴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진짜 서해대교가 창문을 통해서 보이는데 ㅠㅠ

당진 뷰맛집이 맞습니다!!!! 인정!! 주말에 1박이나 당일로 다녀오는 분들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 마음껏 못 찍는다고 하는데... 저는 화요일인가? 아마 8월 18일이었을 거예요~!!!

그때 갔더니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사진 실컷 찍으며 서해대교를 눈에 담으며 시간을 즐기다 왔습니다 :)

 

#당진카페, #당진서해대교, #당진뷰맛집카페

 

저 큰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내부 장식품들인데요~!!

뭔가... 저는 약간 해리포터? 같은 느낌이랄까? 조금 신기한 기분인데 인테리어도 너무 이쁜 거 있죠!!

 

#식스어클락, #당진뷰맛집카페

 

이렇게 저기 정면에 보이는 곳이 카운터예요~!!

카운터부터도 조명이 아주 이쁘더라고요~ 카페에서 있는 내내 너무 눈 호강하다가 갑니다 ㅎㅎ

 

#당진식스어클락 가격, #식스어클락 음료가격, #서해대교 뷰맛집

 

음료 가격인데요 ㅎㅎ 조금 비싸죠..?

저는 그냥 뷰 값을 낸다고 생각하고 먹어요 ㅠㅠ 그렇지만.. 아메리카노가 7천원..ㅎ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산미 높은 거 드세요.. 저는 원래 산미가 좀 있는 걸 좋아하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고소한 거 다크로스팅? 같은 거 시켰는데..

진짜 이런 말 조금 그러지만.. 뭐 이런 걸 팔아? 이런 말이 나왔어요....

미디엄 로스팅? 그걸로 드세요~!! 산미 그렇게 높지 않아요!!!!!

저는 맛있게 먹는데... 옆에서 커피맛 왜 이래 이러길래 ㅋㅋㅋ 맛보고 저도 놀랬다는 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비싼데..... 커피맛까지 거지 같으면 더 화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식스어클락 뷰, #식스어클락뷰맛집

 

여긴 주문을 하면 바로 보이는 1층인데요~!!!

2층부터는 노키드존이라서 어린이 있는 가족은 1층에서 그리고 1층 테라스에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지금은 폭염이라 ㅠㅠ 테라스에 사람이 없겠지만.. 저 갔을 땐 그래도 1층 테라스에 사람 좀 있더라고요~

 

#식스어클락 노키드존, #어린이는 1층만이용가능

 

이렇게 1층에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식스어클락, #당진식스어클락

 

이렇게 1층과 2층 사이에도 좌석이 있더라고요~!! 

중간중간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주말이나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은!!! 

어쩔 수 없겠죠 ㅠㅠ??

 

#식스어클락

 

무심한 듯 ㅎㅎ 놓여있는 인테리어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 좌석이 나옵니다 ㅎㅎ

 

#식스어클락 뷰, #서해대교 뷰맛집 카페

 

이렇게 2층 창가 자리에선 서해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저도 올라가자마자 우와~~~ 이렇게.. 말이 나올 수밖에 없더라고요...

그 약간 웅장함? 이런 게 사진에는 다 안 담겨서... 아쉽네요 ㅠㅠ

 

2층도 적당히 좌석이 있고, 2층에도 테라스가 있습니다~!!!

폭염이나 완전 겨울을 제외하고는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그리고, 루프탑 부분은 더워서 사진만 찍고 내려왔지만, 그래도 역시 뷰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더라고요~

 

#식스어클락루프탑
#식스어클락루프탑, #당진 식스어클락
#당진카페, #당진예쁜카페

 

진짜 뷰 하나만큼은 끝내주고, 자리도 3층(루프탑)까지 많아서 한 번쯤은 가보셔서 사진 찍고 놀기 좋은 거 같아요~

데이트로도 아주 딱인듯합니다 ㅎㅎㅎ

서해대교가 보이는 신상 카페인데~!!! 평일이면 무조건 추천!!!!!!

평일 아니라면 ㅠㅠ 타이밍이 맞길 바라며!!!! 

 

저는 개인적으로 루프탑도 좋지만, 2층 창가 쪽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기회 되면 가을이나 날씨 좋고 시원할 때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여름이나 겨울엔 실내가 좋으니 ㅎㅎㅎ 좋은 자리 선점하세요~!!!!!!!!

그럼 무더위 ㅠㅠ 폭염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여행일기로 찾아올게요~!!!

아참, 위치 혹시 몰라서 공유합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ㅎㅎㅎ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