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당일치기청주 가볼만한곳 "다래목장" 청주 데이트로도 추천!!!!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당일치기청주 가볼만한곳 "다래목장" 청주 데이트로도 추천!!!!

ZIPSA 2020. 11. 16. 14:16

당일치기청주 가볼만한곳 "다래목장" 청주 데이트로도 추천!!!!

안녕하세요 :) ZIPSA입니다~

요즘엔 다시 스멀스멀 미세먼지가 ㅠㅠ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는 끼지만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저는 금손남친님과 약 2년전에 추억이 있었던 장소여서 이번에 청주를 다녀왔어요ㅎㅎ

서울 벗어나는데도 차가 엄청 막히더라고요~!!

그래도 잘다녀왔어요 ㅎㅎ 2년전에는 한달에 몇번이고 갔었는데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다녀오면서 그때는 알지 못했던 곳도 같이 다녀와서 포스팅해봅니다~

#청주 다래목장

바로 청주 다래목장인데요~!!

일요일이었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이름에 목장인것처럼 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오더라고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자리가 넉넉했어요~

물론, 저희 금손남친님의 드라이브로 갔지만, 차없으면 가기 힘든곳이더라고요 ㅠㅠ

참고하세요 :)

수제요거트랑 수제치즈 ㅋㅋㅋㅋ 사고 기분이 좋은 남친님이 찍었어요~

#다래목장

이거 수제요거트인데요~

여기 요거트ㅠㅠ 목장이라서 그런가 든든함이 장난아니예요 ㅋㅋㅋ

저희도 이거 먹고 감자탕 맛집 아는데서 먹고 서울가자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결국 포만감이 안 가셔서 못먹고 올라왔다능 ㅋㅋㅋ 참고하세요 ㅠㅠㅠ

수제로 직접 만들어서 유산균이 많아서 그런감!?!? 맛있어요 엄청 고소하고ㅠㅠ

들어가자마자 카운터 바로 옆에 진열되어있어요~ 

사진에 제일 오른쪽에 비닐같은거는 수제치즈예요 ㅎ

찢어먹는 치즈인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요거트랑 먹고, 내 이쁜남친님이 요거트랑 치즈 자기꺼랑 내꺼 사서 싸줬어요 ㅋㅋㅋㅋㅋ 이런 센스쟁이 ㅠㅠ

무튼, 가시면 커피도 좋지만, 요거트 꼭먹어요~

#청주 다래목장

뭔가 분위기가 ㅋㅋㅋ 별거 없는데, 목장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ㅋㅋㅋㅋㅋ

주차장은 걱정안하셔도 되는게 빈자리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세요 ㅎㅎㅎ

안쪽에 비였으면 그쪽으로 알려주셔요~

#청주가볼만한곳

목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다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야외 자리가 진짜 많아서 더 추워지기전에들 다녀오세요~

요즘에 내부는 ㅠㅠ 솔직하게 코로나때문에 꺼려지잖아요????

2층도 있는데, 2층엔 자리가 협소했어요 ㅎㅎㅎ

제가 갔을때 아무도 안쓰고 있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수제요거트인데 ㅋㅋㅋ 저는 떠먹는믹스베리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하려는데, 옆에 다른손님이 시킨 음료가 너무 이뻐서 직원분한테 이거 무슨메뉴인지 ㅋㅋㅋ 물어봐서 시켰어요ㅎ

근데, 새콤 고소한게 짱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내 남친님이 뭐시켰지... 마시는 요거트를 시켰는데 ㅎㅎ

어떤거였는지 ㅋㅋㅋ 근데, 맛있어요 ㅎㅎㅎ

미세먼지때문인지 그닥 안춥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야외에 한켠에 자리잡고 놀고 사진찍고 있다가 한바퀴돌고 ㅎㅎ 치즈랑 요거트사서 왔어요~

 

여기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운보의집"도 다녀왔는데요~

다음 글에서 만나요 !!!! ㅎㅎ

혹시몰라 위치 지도 첨부합니다ㅎ

그럼 다음글에서 만나요 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구독은 힘이 됩니다~

다음 코스인 운보의 집에서 만나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