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춘천여행]제이든가든 갔다가 다녀온 철판닭갈비집 '호원가든철판숯불닭갈비'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춘천여행]제이든가든 갔다가 다녀온 철판닭갈비집 '호원가든철판숯불닭갈비'

ZIPSA 2021. 6. 7. 16:32

[춘천여행]제이든가든 갔다가 다녀온 철판닭갈비집 '호원가든철판숯불닭갈비'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지난번에 춘천여행에 갔다가 처음으로 숯불닭갈비를 먹어봤는데요~

서울에서는 늘 먹을수있는 철판말고

숯불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제이드가든갔다가 ㅋㅋㅋ

가려는데 주변은 이미 재료가 다 소진되서 ㅠㅠ

검색해보고 다녀왔는데요~

#춘천 닭갈비

호원가든철판숯불닭갈비 집입니다 :)

아마 제이드가든에서 세번째로 간집일거예요 ㅋㅋㅋ

바로 주변은 재료소진으로 두군데나 갔다가 헛탕쳤다는!!!

#춘천여행 닭갈비

생각보다 커서 놀랐는데요~

#호원가든닭갈비

주차장도 넉넉해서 사람이 꽤나 있었는데,

무리없이 입장!!! 

#호원가든 닭갈비

메뉴판인데요~

내부는 꽤나 넓은데 손님이 많아서 따로 찍지를 못했어요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도 헷갈렷는지

아직 주문도 안했는데 ㅋㅋㅋㅋㅋ

저희한테 닭갈비를 가져다 주더라고요~!!!!

다른 테이블거였는데,

주문아직 안했는데 나오는거냐고 물었더니 ㅋㅋㅋㅋ

가져가셧다는 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철판먹을건지 숯불먹을건지에 따라서 

자리가 배정되요~!!!!

#춘천 숯불닭갈비

저희는 둘이 간거라서

소금1인분 고추장1인분 시켰어요~!!!
플러스로 막국수도 같이 시켰습니다 :)

#춘천 닭갈비

기본 반찬인데요~

추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춘천 닭갈비
#춘천 숯불닭갈비

이렇게 ㅋㅋㅋ 너무 맛나보이죠??

이집 저집 다 치이고ㅋㅋㅋㅋ

가게 된거라서 솔직히 별 기대없이 갔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춘천 닭갈비

그리고 막국수도 같이 나왔는데요~

#춘천 막국수
#춘천 막국수

솔직히 처음으로 숯불 닭갈비 먹어봤는데요~

철판이랑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다음에도 춘천에 가면

숯불닭갈비 먹어야겠어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춘천은 대체적으로 맛있는거같아요~

요즘에는 맛없으면,

장사가 안되니까요!!!

여기는 뭔가 여유있고, 

나쁘지않은!?!?

 

그렇다고 막 맛집 이라고 하기엔 뭔가 아쉬운!?!?

#춘천 숯불닭갈비

그렇지만 ㅋㅋㅋㅋㅋ

다먹었어요~!!!

잘먹었습니다 :>

닭갈비집 고민 되는 분들!!!

혹은

어디갈지 모르겠는 분들!!!!

호원가든 닭갈비집도 고려해보는게 어떨까요!?!?!?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 달아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맛집 그리고 좋은 장소를 열심히 다니는  ZIPSA였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