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충청도 은행나무 보러 가기 좋은 장소 '고앤컴연수원교육관' [입장, 주차]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충청도 은행나무 보러 가기 좋은 장소 '고앤컴연수원교육관' [입장, 주차]

ZIPSA 2021. 11. 11. 15:52

충청도 은행나무 보러 가기 좋은 장소 '고앤컴연수원교육관'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오늘은 제가 지난주에 다녀온

충청도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옥천성당을 갔다가 너무 실망하고

바로 달려간곳!!!

이번주는 월요일부터 비바람이 많이 불어서 ㅠㅠ

이제는 가을놀이에 대명사인

단풍이나 은행잎이 다 떨어졌겠죠??!!

그렇지만, 매년 가을은 오니까!!!

너무 상심하지말자고요~

 

이번여행에서는

무리하지말고

간단한 스케줄로

사진을 찍으러다녔는데요~

그중에서도 노오란 은행나무를 실컷볼수있는!!!

장소에 다녀왔어요 :)

#가을은행구경

저는 이날 거의 해가 질듯말듯할때 도착을했는데요~

네비에 '고앤컴연수원교육관'을 검색!

바로 앞까지 데려다줍니다 :)

 

뭐 여기는 솔직히

소개하고 말고도 없어요~

그냥 그 자체로도 예쁜곳!!

 

아마 지금가셔도 이제는 많이 떨어졌을거같아요~

저는 저번주 6일날 다녀왔는데,

많이 떨어지긴 했더라고요~!!!

#충청도 은행

사진으로라도 즐기시길 바라며!!!

#충북옥천 가을

가을이 이미 가고 있지만 ㅠㅠ

잡고싶은 마음이네요~

노랭이를 좋아하는 zipsa는 너무 즐거웠는데요!!

#충청도 가을

금손이와 같이 ㅋㅋㅋ

사진을 찍으며 ㅎㅎㅎ

#충청도 옥천여행

사진 너무 이쁘져 ㅠㅠ??

아니 몇장 안찍었는데

해가 엄청 빨리 지더라고요..

겨울이 다가오니 확실히 해가 짧아진 느낌!!!

#충북옥천

이맛에 가을 여행 다니나봅니다 ㅠㅠ

타이밍이 맞아야 즐길수 있는 단풍여행~

올해는 그래도

사진으로 남겻네요~

 

여기가 사이비종교단체 교육원같긴했지만,

주차는 그냥 저런 빈공간에 하면 돼고,

그냥 입장할수있게 열어놨더라고요~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교육원 안으로 들어가지마시고,

은행나무 길이 보이면 멈춰서 주차하면됍니다~!!!!

 

 

너무 이쁘지만 강렬한 이미지를 남겨 이렇게 글로 남겨요~

그럼 다들 겨울 준비 잘하시고요!!!

ZIPSA는 다른 글로 올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