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충청북도 옥천 여행 당일치기도 좋은 여행 '수생식물학습원' 본문

여행 일기_국내/충청도

충청북도 옥천 여행 당일치기도 좋은 여행 '수생식물학습원'

ZIPSA 2021. 11. 9. 11:55

충청북도 옥천 여행 당일치기도 좋은 여행 '수생식물학습원'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

얼마 전 금손이랑 다녀온 장소를 소개해볼까해요 ㅋㅋ

저는 일단 서울권에 살고있지만,

간단기념일을 챙기고자 옥천여행을 다녀왔어요.

차가 너무 막혀서

4시간 달려 도착한 첫번째 장소!!

#수생식물학습원

바로 수생식물학습원 인데요~

이미 인스타에서는 많이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차량으로 들어가야지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단점!!

굽이굽이 길을 넘어 네비가 안내해주는 곳으로 들어가면 나오는곳 ㅎㅎ

#천상의 정원

진짜 근데 길이 굽이굽이 속안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근데, 도착하고 ㅋㅋ

주차장에 있는 차량들을 보고 너무 놀랬는데요~

#옥천여행

BUT!!

다보고 나오면서 안쪽이 넓어서 그런지

붐비는 느낌은 하나도 없었어요 ㅋㅋㅋ

돈 워리워리!!

 

주차를 하고 입구를 찾아 갑니다.

#수생식물학습원
#옥천여행

여기 근데 미리 예약을 해야하나보더라고요~

당황했지만,

매표소에 계시는 분에게 물어봤는데 ㅋㅋㅋ

안했으면 따로 입장목록 쓰고 들어가면됀다더라고요~!!

성인 두명인 저희는 12,000원 결제!!!

#충북여행

정확히 어떤 곳인지는 몰라도

사진들이 이뻐서 가봤는데요~

원래는 기도원? 그런 쉬러 오는 목적의 장소였나봐요.

 

매표를 하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

#대청호 절경볼수있는곳
#수생식물학습원

저 문을 통과하면 시작입니다 ㅋㅋㅋ

#옥천여행 추천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잘 꾸며져있고

잘 관리돼있는 느낌이었어요!!

 

저의 금손이는 사이사이 제 사진을 ㅋㅋㅋ

담아줍니다 ㅠ ㅠ

금손 남친이가 있으면 

이렇게 행복해요~!!!!

#옥천여행

길 방향은 잘 표시 돼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전시회 기준으로 관람방향!?!?

포토존은 놓칠수없지!!!

#옥천여행

대청호를 바라볼수있는 위치에 있어서 ㅋㅋㅋ

눈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청호

그리고는 사람들을 따라 길따라 가면

몽환적인?

뭔가 분위기 있는 건물들이나와요~

 

너무 이쁜 건물이지만,

카페인데요~!!!

#옥천 작은교회

저희는 도착했을때 해가 질듯 말듯하여 ㅋㅋㅋ

얼른보고 사진찍고 나왔어요~!!

너무 넓어서 두세시간은 있을수 있겠더라고요!!

 

옥천이나 충북 여행 가실분들!!!

여기 꼭가세요 :)

#옥천여행

아래 사진에 보이는 ㅋㅋㅋ

작은 오두막같은 건물이

바로 작은 교회입니다.

#옥천 작은교회

오르막이 심하고 마음이 급해서 ㅋㅋㅋ

멀리서만 봤네요 ㅋㅋㅋ

#옥천 가볼만한곳

여기는 진짜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지

너무 좋았던곳!!!

다른 곳을 가야한다는 마음에 바삐 움직였어도

너무 좋았던 장소예요~

 

관리도 잘돼있고,

깔끔해서 너무 좋은시간 보낸곳입니다.

 

어른들끼리 가기에도 좋은 장소인거같아요!!!

 

그럼 ZIPSA는 다음글에서 또 나타날께요~

끝까지 봐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