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라스베이거스 여행 고든렘지 버거 먹은 이야기 #미국여행 #신혼여행 본문

여행 일기_해외/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고든렘지 버거 먹은 이야기 #미국여행 #신혼여행

ZIPSA 2024. 3. 11. 23:32

라스베이거스 여행 고든렘지 버거 먹은 이야기 #미국여행 #신혼여행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이번에는 미국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글로 써볼까합니다.

지난번에는 다른곳 찾다가 지도상에서 보았던거보다 너무 멀어서

중간에 나왔던 피자집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요.

이것도 원래 고든렘지헬키친 가려다가 너무 멀어서

찾아가기 쉬운 '고든렘지버거'집으로 고고!!

#라스베이거스버거

솔직히 미국 여행하면 보통 인앤아웃 버거도 많이들 가시는데요.

저도 다녀왔었어요!!

그래도 먼저 다녀왔던 고든렘지버거 이야기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라스베이거스 다녀오신분들은 알겠지만,

진짜 저런 슬롯 게임이 어딜가든 있고, 눈만 돌려도 있어요.

구경하면서 구글 지도로 고든렘지버거 위치를 찾아갑니다.

#미국신혼여행

일단, 고든렘지헬키친보다 저렴해서 부담이 적고,

찾아가기 쉬워서 벨라지오호텔 건너편에 있어요.

누가봐도 고든렘지버거 ㅋㅋㅋ

진짜 눈에 확 들어와서 찾기 쉬울거예요.

쇼핑몰 건물 안에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미국 고든렘지버거

솔직히 한국에서도 안먹어 봤기에,

저는 뭐든 현지가 제일 맛보기 좋다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미국이라서 가봤지, 한국이었으면 안가봤을거예요 ㅋㅋㅋ

입구에 있는 직원한테 예약안했고, 2명이라고 말하고 입장~

 

근데, 미국은 팁문화가 있어서 그런지 

저희 커플을 처음에 안내해줬던 직원이 메뉴판을 주면서

'주문할거면 저를 불러주세요. 부르면 바로 올게요'

라고 웃으면서 말해주셨어요.

그래서 실컷 메뉴판을 구경하고...

뭘로 시킬지 정하고 불렀더니 바로 오셨어요.

대부분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쓰 ㅎㅎㅎ

#미국 고든렘지버거

미국이나 다른 나라는 메뉴판에 글씨만 있어서

저도 블로거들 사진 보고 주문했어요.

대충 이렇게,,??

보통은 이런식으로 글씨만 잔뜩 있는 미국식 메뉴판 ㅋㅋㅋ

#고든렘지버거

버거 두개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Hells kit burger 랑 Stout burger 를 각각 시켰어요.

포테이토는 하나를 고구마로 시켰고, 하나는 감자로 시켰어요.

약간 붉은 느낌이 나는게 고구마튀김이었어요.

#라스베이거스 고든렘지버거

진짜 모든게 GORDON RAMSAY burger 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이렇게 친절하게 세팅해주십니다.

먹다보면 미국은 직원들이 맛있는지 꼭 확인하러 오셔요.

물어보면 good!! 

 

바로 아래 사진이 헬스키친버거였던거같아요.

#미국고든렘지버거
#라스베이거스여행

수제버거는 미국이나 서양쪽? 가면 꼭 먹어보게 되는 메뉴같아요.

뭔가 한국이랑 다른 느낌의 그들만의 버거맛을 느낄수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근데 가격 너무 비싸 ㅋㅋㅋ

친절한 직원이 팁을 받기 위함이겠지만,

계속 일댈로 관리해줍니다.

자리 비우게 되면 말해줘요.

'나 잠깐 자리 비울거야. 필요한거 있으면 이 직원을 불러' 라고 ㅋㅋㅋ 

#라스베이거스 고든렘지 버거

맛있게 먹고 즐기고 일단 돈은 생각하지않고,

여행왔으니 즐기기로 했어요.

#라스베이거스 팁문화

이렇게 영수증에 팁 금액이 따로 적혀있어요.

우버도 그렇고 보통 15~20%인거같아요.

그래도 친절하게 해주셨으니, 15불 줬던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팁값만 모아도 밥 한끼 충분히 먹겠어요 ㅋㅋㅋ

나중에 한국인 우버기사님 만났을때 물어봤더니

보통 20%로 현지인들은 생각한다고 하더라고요.

#라스베이거스 햄버거

고든렘지가 유명해서 그런지 기념품도 따로 팔고,

접시고 맥주잔이고 다 팔더라고요.

기념으로 사고 싶었는데,

금손이가 깨지는 종류 그릇은 안된다며..

들고가기 힘들다고 ㅋㅋㅋㅋ

말려서 참았습니다.

저도 여자이고, 결혼한 여자여서 그런지 접시나 주방용품에 눈이 가더라고요.

 

미국 현지 여행가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고든렘지버거ㅋㅋㅋ

솔직히 한국은 어떤지 모르니 개인적으로는 괜찮았던 추억거리네요.

금액은 비싸지만 가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

그럼 다른 이야기로 올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도는 구글맵에서 라스베이거스고든렘지버거나 현지라면 고든렘지버거를 검색하세요:)

헬스키친은 다른곳이니 헷갈리지마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