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라스베이거스 여행 가볼만한곳 시내 투어 굿즈 코카콜라 엠엔엠 #신혼여행 #미국여행 본문

여행 일기_해외/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가볼만한곳 시내 투어 굿즈 코카콜라 엠엔엠 #신혼여행 #미국여행

ZIPSA 2024. 3. 30. 16:19

라스베이거스 여행 가볼만한곳 시내 투어 굿즈 코카콜라 엠엔엠 #신혼여행 #미국여행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오늘은 미국여행에서 굿즈랑 선물을 살수 있는 가게 이야기를 해볼려고합니다.

시내에 있어 가기 편하고, 하루정도 날 잡고 가기에도 좋고,

체력만 된다면 투어하고 저녁시간쯤에 다녀와도 괜찮을거같은 가게예요.

많이들 가는 코카콜라 샵과 엠엔엠 초콜릿 샵입니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번에 다녀오실수있어요.

#라스베이거스 여행추천

라스베이거스 시내에 호텔이 위치해 있다면 쉽게 찾을수있어요.

우버만 타고 돌아다니면 눈에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간판이 워낙 커서 어렵지않게 찾아보실수있어요.

 

이렇게 큰 코카콜라서 눈에 들어올거예요.

거기가 코카콜라샵입니다.

#라스베이거스 여행

코카콜라를 기준으로 옆쪽으로 쭈욱 샵이 있으니 길 잃어버릴일은 없을거예요.

스토어에 들어가기전에 인증샷 찍어주고 ㅋㅋㅋ

입장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코카콜라

진짜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세상 모든것에 

코카콜라를 마크를 달아놓은 느낌이예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고르고,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야하고,

한국으로 돌아갈때를 생각해서

들고갈수있는것들을 쇼핑합니다.

#라스베이거스 코카콜라스토어

그중에서도 여기서만 먹어볼수있는 코카콜라..

완전 큰병에 담아주는데요,

이건 2층에 있는 따로 있는 가게에서 주문하면

코카콜라 큰통에 콜라를 담아줘요.

저도 이거 들고 쇼핑하려니까 ㅋㅋㅋ

미국인들도 얼마주고 샀냐면서 신기해했어요.

어디서 파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코카콜라 굿즈

다먹고 현재는 텀블러처럼 사용중입니다.

여기에서만 파는걸 발견한 느낌이라서 매우 기분이 좋았어요.

 

실컷 둘러보고, 선글라스 케이스랑 코카콜라 팬슬 사고 나왔어요.

나와서 옆에 있는 엠엔엠즈로 고고!!

#라스베이거스 가볼만한곳

일단 여긴 같은 여자로써 ㅋㅋㅋ

귀염뽀짝한게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저 표정 접시는 너무 이뻐서 ㅋㅋㅋ

플라스틱이여서 얼른 하나 들고 왔어요.

#라스베이거스 가볼만한곳
#라스베이거스 엠엔엠

장바구니 들고 신난 저의 모습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코카콜라보다 재밌게 골랐어요 ㅋㅋㅋ

진짜 초콜릿샵이여서 그런지

초코냄새가 코를 엄청 찌르더라구요.

 

돌아다니다가 신기한 초콜릿 판매법을 ㅋㅋㅋ

보고 이거저거 담아봣네요.

#라스베이거스 여행 가볼만한곳

가까이 가면 초콜릿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표시되어있어요.

재밌는데, 조심해서 초콜릿을 내려야해요.

한번 잘못내리면 빠꾸없습니다ㅋㅋㅋ

#라스베이거스 여행 추천
#라스베이거스 엠엔엠

중간중간에 이렇게 무게도 잴수있으니까

확인하면서 초콜릿을 담으세요 ㅋㅋㅋ

엠엔엠 자체가 캐릭터라서 

이런 포토존이 많아서 좋았어요.

데이트하는거같고 ㅋㅋㅋ

미국까지와서......?

#라스베거스 여행
#미국 신혼여행

저희끼리 서로 사진 찍어주고 있었더니

직원분이 찍어줄까요? 물어보셔서 ㅋㅋㅋ

둘이서 나란히 한샷 찍었습니다.

뭐든 재밌는 미국여행 ㅠㅠ

사진만 봐도 행복했네요.

 

코카콜라 패트로 사서 들고다니면서

노을이랑 찍은 라스베거스 사진 ㅠㅠ

왜 외국은 뭘 찍어도 멋있을까요?

#라스베이거스 가볼만한곳

그냥 멋있는 미국여행 라스베이거스 였네요.

라스베이거스 간다면 한번쯤은 간다는 코카콜라 스토어와 엠엔엠 스토어

가서 간단한 지인들 기념품도 사기 좋은 곳같아요.

여행은 뭔들 다 행복하지요 ㅋㅋㅋ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보면서 글쓰니까 다시한번 또 가고싶어지네요.

멋잇는 도시 라스베이거스 이야기였습니다.

여행다니며 글쓰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