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미국 해물찜 버전 라스베이거스 여행 한국인들 필수코스 핫앤쥬시 #필수코스 #미국여행 본문

여행 일기_해외/미국

미국 해물찜 버전 라스베이거스 여행 한국인들 필수코스 핫앤쥬시 #필수코스 #미국여행

ZIPSA 2024. 4. 2. 18:46

미국 해물찜 버전 라스베이거스 여행 한국인들 필수코스 핫앤쥬시 #필수코스 #미국여행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라스베이거스 여행에서 다녀왔던 식당중에

한국인들이 특히 좋아하는 핫앤쥬시 라는 곳이 있죠?

저 ZIPSA도 간김에 한번 다녀왔어요!

#라스베가스 신혼여행

벨라지오 호텔에서 놀다가 배가 고파서

핫앤쥬시로 가기로 결정하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어갔습니다.

구글지도가 있으면 어디든 갈수있어요 ㅋㅋㅋ

#미국신혼여행

핫앤쥬시는 진짜 한국인들한테 인기가 너무 많은곳이예요.

가보면 알겠지만, 손님 대부분 한국인 ㅋㅋ

이정도면 한국인 직원 한명 둬야할정도...??

#라스베이거스 핫앤쥬시

조금 아쉬웠던건 미국손님들보다는

한국인이 대부분이었고,

외국분들도 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외에 가면 그 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을 매우 좋아합니다.

뭔가 모험하는 기분이 들어서요!!

 

일단 왔으니 주문을 합니다.

해외는 주문 메뉴판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문을 하니, 직원이 새우 헤드제거 아니다 맞지?

물어봤어요 ㅋㅋㅋ 맞아!!

귀찮아도 머리 있는걸 뜯어서 먹어야 제맛이징~

#라스베가스 핫앤쥬시

주문을 하면 이렇게 한봉지에 ㅋㅋㅋ

통째로 가져다 줍니다.

처음엔 저도 너무 놀랬어요...

읭 뭐야.....................???

근데 ㅋㅋㅋ 다들 당연하게 그냥 뜯어서 먹더라고요.

lasvegas travel
#미국 한국인필수코스

뭔가 위생적으로는 ...

보기 안좋을수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내손으로 내가 먹으니...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라스베이거스 신혼여행
#라스베거스신혼여행

근데 ㅋㅋㅋㅋ 바로 위에 사진에서 손가락 만한 

가재? 빨간놈을 쪼게면 진짜 너무 살이 작은거아니냐고...

#미국신혼여행

앞치마가 너무 귀여워서찍어봤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저도 금손이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렇지만, 미국여행하는 내내 인앤아웃버거는

다시 가봐야지!! 했는데, 핫앤쥬시는 그러지않았어요.

맛있었지만, 미국식당 느낌보다는 한국느낌...??

그리고 해물찜이라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뭔가 특별한 매력이 오아아아아!!

할정도는 아니었어요.

믈론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가볼만 한곳인듯합니다.

손이 더러워지면서 다시 먹을만한가..?

저라면 미국버거를 더 먹겠어요....ㅋㅋㅋㅋ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은 들려보세요~!!

미국 해물찜맛 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며 글쓰는 여자 ZIPSA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