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PSA의 하루보내기

트럼프 대통령도 온다는 라스베이거스 현지 찐 맛집 '타코스 엘 고르도' #미국현지식당 #미국여행 본문

여행 일기_해외/미국

트럼프 대통령도 온다는 라스베이거스 현지 찐 맛집 '타코스 엘 고르도' #미국현지식당 #미국여행

ZIPSA 2024. 4. 15. 23:18

트럼프 대통령도 온다는 라스베이거스 현지 찐 맛집 '타코스 엘 고르도' #미국현지식당 #미국여행

안녕하세요 ZIPSA입니다.

제가 라스베이거스 여행에서 숙박했던 호텔

'앙코르호텔' 근처에 있는 현지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진짜 여기는 여행하면서 이런게 현지인가??

싶을 정도로 ㅋㅋㅋ 타코를 미국 음식처럼 먹어볼수있는

식당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트럼프대통령맛집

일일투어 현지 가이드님이 말씀하시길ㅋㅋ

여기가 트럼프대통령이 라스베가스에 오면 

꼭 와서 소의 특수 부위 타코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믿거나 말거나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한국식 식당보다는

해외가면 그곳 나라의 냄새가? 나는 식당을 좋아하는

우리 커플은 저녁시간에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갈때 들려봤어요!

#라스베이거스 타코맛집

간판뒤에 숨은 ㅋㅋㅋ 금손이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후기가 많이 없어서 가면서도 ㅋㅋㅋㅋ

약간 걱정을 하면서 갔어요.

#라스베이거스 현지맛집

갔을때 진짜 사람이 많더라고요.

원래도 줄이 길기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설렘반 걱정반으로 도전하는 금손이랑 나ㅋㅋㅋ

#라스베이거스 현지맛집
#라스베가스현지맛집
#라스베가스 현지식당

주문하는 방법은 위에 사진에서 만드는

직원한테 말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간판 아래쪽에 가서

직원과 아이컨텍을 하고 주문하면 됩니다.

근데, 엄청 시끄럽고 ㅋㅋㅋ 

결정해야할게 많아서 생각보다

영어를 요구하는 ㅋㅋㅋㅋㅋ 주문

 

자세히보면 소의 혀 눈 등등...

진짜 특수부위가 있어서 좀 놀랬어요 ㅋㅋㅋ

#라스베거스 현지식당

이건 샐러드처럼 생긴 프라이를 주문하는데

크기를 주문할수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주문할때 잘 생각해야해요.

계산은 뒤쪽에가서 따로 계산을 하면 됩니다.

저는 호텔에 포크랑 숟가락을 따로 얻어갔어요 ㅋㅋㅋ

꼭 챙겨가세요 ㅋㅋㅋㅋ 

손으로 먹을수 있는 비주얼이 아니긴하더라고요ㅎㅎㅎ

#라스베가스 현지식당

타코는 멕시코음식인데,

미국에서 진짜 유명한거 같아요.

여기 주변에 트럼프호텔이 있어서 그런지

트럼프 대통령도 라스베가스에 오면

꼭 들린다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보다는

현지인들이 가는 곳을 가보는 경험이 

진정한 외국 여행의 맛을 느끼는게 아닐까요??

언어도 안통해보고 ㅋㅋㅋ

주문도 막혀보고 ㅋㅋㅋㅋ 

#라스베거스현지식당

이게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은 음식사진이예요 ㅋㅋㅋ

근데, 비록 비주얼은 별로인데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고수도 들어있는데

전혀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는 음식이었어요.

왜 트럼프대통령이 좋아하는지 알수있는??

 

라스베이거스 가면 다시 가고싶은 식당이었어요!!

 

가실분들을 위한 지도 링크입니다 :)

반응형
Comments